아디다스 고객센터와 통화를 원하시는군요. 보통 아디다스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 후 반품 및 환불로 인해 문의를 하고 싶으실 텐데요. 일단 아디다스는 고객센터와의 통화가 어렵다는 것은 미리 알아두시고 전화를 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다시 한번, 응대가 답답하기로 소문이 나있기 때문에 일단 화 좀 가라앉히고 문의를 시작해 봅시다.
아디다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아디다스 고객센터는 대표전화와 이메일로 문의가 가능합니다. 물론 아디다스 앱을 통해 문의를 하실 수도 있지만, 별로 추천드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로그인부터 화딱지난다는 말이 많고, 평점이 5점 만점에 1.9점을 겨우 받은 것만 말씀드려도 그 이유는 충분하리라 생각됩니다.
- 아디다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 - 8241
- 이메일 문의 : service@onlineshop.adidas.co.kr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9시~18시, 점심시간 12~13시
- 고객센터 휴무일 : 휴일, 공휴일
아디다스 고객센터 카톡 연결
아디다스 고객센터는 현재 카톡으로는 운영되지 않습니다. 물론 카톡에 아디다스를 검색하면 공식 채널이 나오기는 하지만, 말을 걸어봐도 챗봇이 대답이 없었습니다. 검색을 해보면 2021년까지는 후기가 있는 것을 보니 그때까지는 응대를 했던 것 같은데, 아무래도 귀찮아졌나 봅니다.
아디다스 제품 교환 방법
혹시 아디다스 온라인스토어에서 세일할 때 물건을 샀는데 교환을 하고 싶어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으신 건 아닌가요? 그렇다면 반드시 아셔야 할 것이 있습니다. 아디다스 온라인스토어에서는 이제부터 교환 서비스가 되지 않습니다. 2021년 9월부터 온라인스토어 교환서비스가 종료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제품교환 대신 물건을 재주문 후, 반품을 하는 방식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반품하는 방법은 아래 내용대로 하시면 됩니다.
- 원하는 상품을 새로 주문한다.
- 반품 절차를 진행한다. 회원구매시,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내역] - [취소반품조회]
- 반품접수를 하면 일주일내 한진택배 기사님이 접수하신 회수지로 방문해서 물건을 수거합니다.
- 반품하실 때 배송비 결제를 한 것은, 본사(물류센터)에서 반품물건의 이상유무를 확인하고 이상이 없으면 반품이 확정되면서 결제대금에서 배송비가 자동으로 차감되어 계산됩니다.
- 환불은 최종 반품이 확정된 후, 주문 결제 수단에 따라 최장 7일 내에 환불이 진행됩니다.
- 반품을 하면서 궁금한 점이 있으면 고객센터로 전화합니다.
아디다스 제품 반품시 꼭 알아둬야 할 사항
다음 사항에 꼭 유념하여 제품을 반품합니다.
- 반품신청은 상품 배송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에만 신청이 가능하니, 꼭 기일을 지킵시다.
- 부분반품/주문취소 시에는 초도 배송비가 환불되지 않다는 점 꼭 알아둡시다.
- 전체반품/주문취소 시에만 초도 배송비 포함하여 환불이 가능하다니, 반품을 할 때는 전체반품을 합시다.
- 반품을 할때 문의사항이 있어서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도, 고객센터와의 통화가 참 어렵다는 걸 다시 한번 아시고, 7일 내 반품을 해야만 하니까 일단 먼저 물품을 싸서 보내시고 전화를 붙잡고 계시면 바람직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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